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냥아지 스토리

강아지 이동장 가또 까사
선물처럼 온 우리의 반려동물들을 위한 예쁜 방석 겸 이동장을 추천해드립니다  디자인이 너무나 예쁘죠?^^ 아가들을 위한 디자인이면서 반려인들이 변하게 이동할 수 있게 손잡이도 있는 제품이랍니다. 운전중에도 옆 좌석에 놓아주면 그냥 시트에 올려놓는 것보다 더 훨씬 편하겠지요?^^ 심지어 폭신폭신한 방석도 있어서 불편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양이 루카텐트 스크래쳐 하우스
종이 골판지로 제작한 친환경 펫 하우스로서, 무접착방식 제작공정으로 유해물질 이 없어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집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튼튼하면서 간편한 조립식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디자인이 세련된 제품이라 집 안 어느 곳에 두셔도 됩니다.

또한 하우스 안에는 스크레처가 포함되어있어, 고양이들에게 마음껏 긁을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 합니다.

부분 리필형도 있어서 경제적인 부분에서 이득을 볼 수 있으며, 100% 국내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더 믿음직하다고 생각 됩니다.


강아지 펫타월&담요 2장
털이 긴 반려동물들 샤워시키고 털 말리는 거 많이 힘드시죠?

그래서 출시된 제품입니다. 45cm x 60cm로 큰 사이즈!

면 타올보다 건조가 훨씬 빨라서 털 말리는 스트레스를 줄어들게 합니다.

타올 용도로만 쓰는 것이 아니라 담요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 입니다.

반려 동물이랑 외출할 때 하나 챙겨 가셔서 따뜻하게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털이 긴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는 줄어들고 반려 인에겐 편리함을 더 해준 제품 이에요~

반려동물은 드라이기 소리에 매우 민감하기에, 평소의 건조 시간보다 줄여줄 수 있게 해줍니다.


강아지 고양이 식기 3구(소)
멜라민 소재의 분리 가능한 스테인레스 식기를 얹어 물 세척이 용이하며 위생 적이고 편리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반려 동물이 밥을 먹을 때 미친 듯이 먹으면서 밥그릇을 이리 저리 끌고 다니는데, 이 제품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밀려고 하면 잘 밀려지지 않는답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멜라민 소재로 되어 있는 제품이라 반려 인 분들이 아이들 밥이나 물을 급여해주실 때 떨어져도 깨지는 일이 없도록 한 제품입니다.


폴라리스 강아지고양이 스탠드형 식기
반려 동물들이 물을 먹거나 사료를 먹을때 불편해 보이거나 하진 않나요?

분리 가능한 스테인레스 식기를 얹어 물 세척이 용이하며, 적당한 높이를 맞출 수 있어 반려 동물들에게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또한 식기가 녹슬지 않는 제품이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 니다.

가장 큰 장점은 30cm의 펫 식탁으로 반려 동물들이 불편하게 고개를 숙이고 먹 을 일이 없다 라는 것입니다.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는 반려 동물에게 물을 급여했을때, 자주 걸려 켁켁 거렸던 경험을 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강아지 도트하우스
반려 견과 캠핑을 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딱 좋은 제품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 니다.

접었다 폈다가 편리하게 가능하며, 부피가 작아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들고 다 닐 수 있습니다.

원형 방석을 추가해 반려 견들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도록 헤 놓았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펼 수 있고, 부피가 작아 여행시에 매우 강추하는 제품 입니다


웰츠 바삭 치킨+북어동결건조
가장 신선할 때 영하 80도 급속 냉동을 하여 제조하였고, 뼈와 껍질을 제거 한 100% 국내산 닭가슴살, 100% 러시아산 명태를 사용한 간식입니다.

심지어 강아지 고양이 상관없이 급여도 가능합니다.

물에 불려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노령인 반려 동물들도 급여가 가능합니다.

식품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음식에 예민한 반려동물도 급여가 가능하며, 모든 연령대 급여가 가능한 제품이라 반려인들이 폭넓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강아지 고양이 캠핑용울타리
캠핑 갈 때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으로서, 벌레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는 그물 망도 있으면서 양방향으로 통풍구가 있어 반려동물이 절대로 불편함이 없도록 한 제품입니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벼워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딱 접어 가방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바람에 날아가거나 고정이 안 되면 어떡하지 하셨던 분들도 주목해주세요.

바닥에 박을 수 있는 고정하는 핀이 있어서 안전하고 튼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비커밍스튜디오]강아지 앵두 실내복_핑크
강아지들 예쁜 생활복 입히시고 싶으신 분들 주목해주세요!

우리 아이가 추위를 많이 타거나 겨울에 미용을 하면서 털이 짧아진 아이들은 체온 조절을 잘 못하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상인데요.

반려 견이 추위에 오들오들 떨고 있으면 반려 인인 제 마음도 많이 아프네요. 정말 추위에 떨고 있는 반려 견들은 금방 감기에 걸려서 고생하는데요.

아이들의 체온 조절을 위해 옷을 입혀주는 것입니다.

반려 인이 원하는 예쁜 스타일의 디자인과, 반려 견이 원하는 보온이 모두 되 는 제품이고, 또한 움직일때 겨드랑이가 쓸리는 현상은 전혀 없으니 안심 하셔도 됩니다.


펫내츄럴 캣 헤어볼 사료
고양이들은 까끌까끌한 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혀로 고양이들은 털 단장을 하면서 자신들의 털을 먹어서 나중에 토 해 서 뱉어 내는데요.

이 제품은 고양이들의 피부와 털의 건강을 유지시킴으로써 모구의 생성을 막 아주며 헤어볼을 제거해 드립니다.

심지어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닭고기 간의 맛으로 기호성이 매우매우 높습니다. 맛과 건강을 지키는 NASC인증 펫내추럴 헤어볼 의 스토리 였습니다.


리케이 강아지 이발기
반려 동물의 발바닥, 꼬리, 항문, 배 등을 미용 시켜줄 때 필요한 것으로서 반려동물들의 위생이나 더위 먹는 걸 방지하기 위해 주로 mm수가 짧은 클리 퍼를 쓰는데요.

물론 아이들 전신의 털을 밀게 된다면, 너무 털이 짧게 밀리기 때문에 모근이 다칠 수 있어 밀어주시면 안됩니다.

특히 강아지들은 발바닥 습진이 잘 걸리기 때문에 발바닥 털 미용을 해주시 는 것이 좋은데요.

위생 관리로 클리퍼를 쓰시려면 이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실제로 미용사 분들이 쓰시는 것도 봤는데, 아주 깔끔하게 밀리는 제품으로서 추천해 드립니다.


푸르미 강아지 매직울타리
어린 강아지들은 대부분 울타리 생활을 하면서 지내는데요.

그런 강아지들에게 배변훈련이나 안정감을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울타리의 기본 기능은 막 입양을 온 어린 강아지들이 밟히거나 위험한 곳으로 가지 못하게 합니다.

또한 줄을 뜯거나 위험한 장난을 막을 수 있고, 넓고 다양한 모양으로 조립할 수 있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고양이 소형 캣타워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대형 캣 타워가 부담 되셨던 분들은 주목하세요

성묘가 얌전하거나,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는 것이 싫은 분들이라면 구매하기 좋은 사이즈 일 것 같아요.

또한 어린 고양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아이들이 호기심을 기르면서 잘 적 응하면서 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스크래처와 방석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작은 사이즈의 캣 타워 입니다.

제가 누누이 말씀 드리지만 고양이에게 발톱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어서 관리가 필수인데, 작은 사이즈의 캣 타워를 반려 묘에게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고양이 폴라리스 스크래쳐(8개)
고양이들이 사용하는 스크래처 중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양이들은 발톱을 자주 갈아줘야 하기 때문에 스크래처가 없으면 벽지나 소파를 긁는 것으로 발톱을 간다고 하는데요.

발톱을 잘 갈아주지 않으면 발톱이 발바닥을 파고 들어서 수술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들은 필수로 스크래처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고양이들의 발톱을 모두 다듬고 나서도 날카롭지 않게 다듬어주는 역 할을 합니다.


접이식 알루미늄 쿨매트
올 해 여름 너무 더워할 우리 반려동물들을 위한 완소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더위에 많이 약한 반려동물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여름에 반려동물은 사람들보다 밑에 있어서 더위를 잘 느낀다고 합니다.

반려동물이 더위를 덜 느끼고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쿨매트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냉각효과로 인해 반려동물이 더운 여름을 잘 지낼수 있고, 혹시라도 반려동물들 이 대소변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을 때도 걱정마세요!

빠른 세척이 가능합니다. 무더운 여름 반려동물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고양이 스크래쳐(방석스타일)
반려 묘들이 바닥이나 소파 벽지를 뜯는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제 품입니다! 고양이들이 예쁜 가구에게 꾹꾹이나 발톱을 갈면, 쉽게 망 가져 버리는게 속상하셨던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바닥에 깔 수 있는 스크래처로 방석처럼 나온 제품입니다.

고양이들은 박스를 좋아한다고 하죠?!

어느 일정한 좁은 공간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는 특성에 맞춰 고양이들이 편안함을 느낄수 있도록 색이 다양합니다.

다묘 가정도 사용할수 있는 것이 또다른 장점입니다.

색이 다양해 고양이들이 한 칸마다 들어가서 쉴 수 있게 할 수 있고 더욱 좋은 것은 고양이들이 쥐돌이라는 장난감을 매우 좋아하는데 해당 제품에 있는 쥐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다양하게 놀 수 있으니 일석이조 네요^^


강아지 워터 리스 샴푸
CM 워터 리스 샴푸 평소에 발을 만지기 싫어했던 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산책 다녀온 아이라면 필수로 해주어야 하는게 바로 발 닦기 입니다. 그런데 강아지 들은 발을 만지는 것을 극도록 싫어하는게 대부분이랍니다.

그래서 나온 CM 워터 리스 샴푸! 강아지를 물에 적시고 비누로 닦여주고 행구고 말 릴 시간을 확 단축 할 수 있습니다!

그저 샴푸를 쓰고 말려주기만 하면 끝!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게 정말 안전할까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7 FREE 제품으로 혹시라도 아이들에게 해가 되지는 않을까 하시는 반려 인들 에겐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강아지들은 습진이 매우 잘 걸린다는 거 아시죠? 산책을 하고 나서의 세균들과 발을 완벽하게 건조시키지 않았을 때 반려 견들은 병에 걸리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니 이제부터라도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반려동물의 발은 매우 중요한 부위 중 하나니 신경 써서 관리해 주시는게 좋 겠죠?


건강에 좋은 맛집 간식
눈물이 많은 강아지들이면 한번쯤은 관심이 가는 소간으로 만든 간식입니다.

눈물은 모든 강아지들의 적인데요. 눈물을 간편하게 잡을 수 있으면서 아가들 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온건조공법을 사용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대한 줄인 제품입니다.

아이들의 눈물도 잡으면서 훈련, 놀이하실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 이빨이 좋지 않은 노견에게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지그니쳐 6.12kg(송어&연어)
지그니쳐 6.12kg(송어&연어)입니다.

급여는 전 연령이 할 수 있도록 영양을 골고루 넣었다고 합니다.

송어&연어 포뮬라는 눈물, 피부&모질, 뼈&관절, 저알러지가 제일 대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천연재료와 무곡물로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균형 잡힌 식단으로서 영양불균형, 알레르기원을 최소화하여 면역력과 소화율을 높인다고 합니다.

송어&연어, 알파파, 병아리콩, 해바라기 유, 완두콩을 넣어 영양불균형 없이 잘 먹을 수 있도록 반려 견의 건강한 생활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웰츠 어덜트독2.1kg + 웰츠샘플600g 추가증정

웰츠 어덜트독 2.1kg 사료입니다. 



생후 12개월 이후부터 급여가 가능하고 부산물, 첨가물을 넣지 않았는데 탁월 한 기호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중의 하나 입니다.



실제로 저와 함께 생활하는 반려 견 누리가 사료를 잘 먹지 않음에도, 급여시 먹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놀라워 했었답니다.



생육을 포함해 전체 육류 원료가 무료 80%라고 합니다.



그리고 반려동물은 10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섭취해야 하며, 그 필수 아미노산들이 좋은 육류 단백질원 일수록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렌틸콩, 병아리콩, 바나나, 호박, 고구마 등 저칼로리로서 웰빙 식품을 추구하오니 아이들 비만 걱정은 살짝 덜어주셔도 된답니다.

 



트로벳 처방식사료 피부개선용

트로벳 처방식사료 민감피부 및 피부개선 2.5kg(애견용-NVD) 피부가 많이 약하거나 음식에 예민한 아이들에게 추천드리는 사료입니다. 



좋은 사료를 급여 해 주고 싶은데 아이들 피부 건강도 생각해야하고 복잡하다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반려 견들 중에 음식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음 박박 긁기도 하고 눈이 빨개지 는 증상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해당 사료는 음식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단백질 부분에서 알레르기를 겪고 있는 반려견들이라면 더욱 추천을 해 드립니다.  

 



고양이 스크래쳐(동굴하우스형)

고양이들이 필수로 하는 두 가지를 섞어 놓은 제품인데요.  



스크래처 겸 숨을 수 있는 동굴 하우스형 제품으로서 고양이들이 들어가서 쉬면서 스크래처를 긁을 수 있게 설정을 해놓은 제품이라 한결 편안하게 발톱 손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들이 안전한 장소에 있으니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면서 스크래처 를 하면서 운동도 하고 발톱도 갈 수 있으니 1석 3조의 역할을 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집과 스크래처를 원하시는 분께 제일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하우스(펭귄모양)

평소에 강아지에게 귀여운 집을 사주자 라고 생각하셨던 분 이시라면 추천해드립니다. 



입구가 크고 극세사 재질의 방석으로 되어있어 강아지들이 편안하게 출입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강아지들이 어디 들어가는 것을 좋아했다거나 하우스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귀여운 제품이라 방 인테리어 효과가 올라가면서 SNS 올리는 용도로도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고양이 모래주걱

고양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고양이들이 모래를 이용해 용변을 보고 나오면, 나중에 집사님들이 조금 더 편안하고 위생적으로 치울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고양이들의 모래는 대부분 매일이 아닌 이틀이나 일주일 후에, 흔히 말하는 맛동산을 캔다는 것처럼 모래의 위에 있는 고양이들 배변을 처리 하는데요.



모래 주걱을 사용하면 위생적인 부분도 있지만 “불필요한 모래까지 잡지 않을 수 있다“ 라는 것이 집사님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는 또 다른 이유 입니다.



고양이들도 역시 위생적으로 깔끔하지 않으면 용변을 보지 않으니, 모래주 걱으로 깔끔하게 맛동산을 캐시기 바랍니다.  



강아지 하우스(리본체크)

어렸을 때부터 강아지들한테 안락함을 주기 위해선 대부분 방석형 하우스를 구매를 많이 하시는데, 가족으로 만난지 얼마 되지 않은 반려견을 두신 분들께 특히 더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막 가족이 된 반려견이 적응 할 수 있도록 원래 가지고 있는 옷이나 담요를 같이 깔아주시면 아이가 더 빠르게 적응한답니다.



아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고 심지어 하우스와 방석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



심지어 예쁜 패턴도 들어가 있어서 집안 어디에도 잘 어울리고 폭신한 제품이라 아이들이 잠자리나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